초4 윤성이의 하루! > 우리학교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우리 학교 이야기
초4 윤성이의 하루!
공지 / 20-11-05 / 쉐마국제학교 / view 123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트위터로 보내기

안녕하세요 저는 믿음반 하윤성입니다.

저의 하루를 말씀 드리면서 우리학교를 소개해드릴게요!

저는 아침에 보통 7:30분에 일어납니다. 그리고 엄마가 해주신 아침밥을 먹고 학교에 갑니다. 아빠는 월요일에 회사에 가기 싫다고 할 때가 있는데(>_<), 저는 언제나 학교가는게 즐겁고 신이납니다. 그래서 1등으로 가는게 좋습니다.

우리 학교는 특이한 점이 있습니다. 매일 아침부터 예배로 하루를 시작한다는 점입니다. 큰 소리로 찬양하고 CCD로 신나게 춤을춥니다.

우리가 직접 돌아가면서 찬양인도를 하는데, 저도 여러 번 했습니다. 처음엔 떨렸지만 지금은 마음이 편안합니다. 그리고 설교시간이 있는데, 주로 선생님들께서 설교하시지만, 학생들이 직접 설교할 때 도 있습니다. 처음부터 저에게 설교하라고 했으면 떨려서 못했겠지만, 형들이 하는걸 보고 자신감을 얻어서 할 수 있었습니다. 나중에 영상으로 제가 설교하는 걸 봤는데, 목사님이 된 것처럼 느꼈습니다.

제가 찬양 인도하는 모습입니다~!

제가 설교도 했어요!

예배가 끝나면 수업하고, 밥 먹고, 또 수업합니다. 우리학교는 언어를 중요하게 생각해서, 영어, 중국어, 헬라어, 히브리어, 한자를 배웁니다. 헬라어, 히브리어를 배운다고 하면 어른들이 놀라고, 그 어려운 걸 어떻게 배우냐고 합니다. 하지만 초급반부터 배우면 어렵지 않습니다. 헬라어, 히브리어를 배우면 성경을 올바르게 해석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솔직하게 말하자면 과학을 제일 좋아합니다.

 

보통 학교를 다니는 친구들은, 학교에 가면 빨리 하루수업이 끝나고 집에가서 게임할 시간만 기다린다고 합니다. 하지만 저는 학교가는 시간도 좋고, 학교에서 수업하는 시간도 좋고, 하교해서 노는 것도 좋습니다. 다 좋습니다. (물론 학교가는 날 보다는 방학이 더 좋긴 합니다. >_<)

학교를 다니니 집에서도 행복합니다!

우리학교에서는 일주일에 한번은 꼭 가정식탁예배를 드리게 되어있습니다.

가정식탁예배는 집에서 온 가족이 함께 맛있는걸 먹으며 예배드리는 시간입니다. 보통 빵과 포도주스를 먹는데, 가끔 아빠가 젤리를 사주실 때 제일 좋습니다. 요즘엔 이빨 썩는다고 잘 안사주셔서 아쉽습니다. 아빠에게 이 이야기를 하고 싶습니다. “아빠 양치 잘할 테니 젤리 사주세요. 젤리가 있으면 가정식탁예배를 더 잘 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하하하핫)

가정식탁예배는 주일에 드리는데, 저는 주일예배 목사님말씀을 적어두었다가 이시간에 발표합니다.

제 동생은 예배시간에 그린 그림을 설명하는데 원숭이, 사람, 나무를 주로 그립니다.

뜨겁게 기도하는 제 동생, 귀엽죠?

아빠는 항상 예수님이 우리를 위해 피흘리신 것과, 그 때문에 우리가 의롭게 되었다는 이야기를 하십니다. 맨날 그 이야기만 하시는데, 신앙전수를 위해서 그렇게 한다고 하십니다. 제가 생각해봐도, 이렇게 한 이야기 또 하고 또 하면 신앙전수가 쉽게 될 것 같습니다.

저는 가정식탁예배 순서중 마지막 아빠의 축복기도를 제일 좋아합니다. 아빠에게 큰절을 하면, 아빠가 축복기도를 해주십니다. 어쩔때는 평소보다 길게 해주실때도 있는데, 저는 그냥 짧게하는게 좋습니다. 예배가 끝나면 자기전까지 놀 수있기 때문입니다.


지금까지 저의 학교생활과 가정식탁예배 이야기를 했는데요.

새로운 동생, 친구, 형누나들이 많이 와서 학교에서 함께 공부도 하고 같이 놀면 좋겠습니다.

우리 학교에 오면 학부모교육을 꼭 받아야 하고, 가정식탁예배도 드려야 하니 마음의 준비를 꼭 하고 오시기 바랍니다. (이것은 아빠가 꼭 말 하라고 해서 마지막에 넣었습니다.^___^)

 

저의 이 재밌는 이야기는 아래 영상 15:27초부터 보실 수 있으니 꼭꼭 들어주세요!!

https://youtu.be/OaGkZ-x1gM4?t=927 

https://youtu.be/OaGkZ-x1gM4?t=927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수원시 팔달구 우만동 권광로 378번길 물근원국제쉐마학교(2층), 물근원교회(3층) 전화번호 : 031-211-0690, 070-7530-0690 후원 : 우리은행 1005201813419 물근원교회
Copyright ⓒ 물근원교회. All Rights Reserved.